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렌더(blender) 배우기] 클래스101 '블렌더로 완성하는 3D 애니메이션' - 작업물 기록

graphic works

by daramji 2022. 7. 16. 19:46

본문

최근 2d 그래픽 영상을 만드는 일이 많아졌는데
3d로 만들면 더 재밌을 것 같아서
수업을 알아보던 중!

무료 3D 프로그램인 '블렌더(blender)'를
배울 수 있는 강의가
클래스101에 있어서 수강을 신청하게 되었다.
(현직 10년차 디자이너 '호야초' 강사님의 수업이다)

퇴근 후 또는 주말 여가 시간을 이용해서
배우고 있는데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것 같으면서도
강사님이 워낙 세세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차근차근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한 챕터가 끝나서 뿌듯해진다.

이건 첫 수업 때 만든 결과물..!
큐브들을 이용해서 간단한 공간을 만들어보았다.

이건 두 번째 수업 때 만든 결과물-
마테리얼을 설정해서 컬러를 입히고
hdri 조명을 만들었다.

이건 세 번째 수업 결과물-
큐브를 에디트해서 창이 있는 벽과 블라인드,
캐비넷을 만들었다.

앞으로 배우게 될 내용도 궁금하고
얼른 움직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도 만들고 싶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