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송리단길 마카롱 맛집] 레어마카롱

맛집찾기

by daramji 2021. 3. 15. 21:18

본문

오랜만에 보는 친구와
점심 식사 후 방문한 ‘레어마카롱’

마카롱 맛집이라 그런지
마카롱만 테이크아웃해가는 손님들이 많았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고
테이블도 좁게 붙어있지 않아서 좋았다


<레어마카롱 메뉴판>

마카롱 맛집인 줄 알았는데
음료에 시그니처 메뉴도 있고
커피부터 티, 에이드까지 종류가 다양했다

마카롱 가격은 2,900원으로 모두 동일했고
12가지 정도의 맛이 있었다

워낙 포장 주문이 많다보니
품절되면 새로운 맛이 또 등장했다

친구와 나는 플랫 화이트 아이스(4,500원)와
바나나 누텔라, 얼그레이 마카롱을 골랐다

에스프레소 샷이 우유 속으로 흘러내리는 모습과
화사한 색깔의 마카롱이 예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다

그리고 마카롱을 먹을 때 쓰는
집게 손가락용 비닐장갑도 같이 나와서 신기했다

깨끗한 장갑을 끼니 위생적이기도 하고
손에 안 묻히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내가 고른 얼그레이맛은
풍미가 진하면서 적당히 달고
꼬끄가 딱딱하지 않고 아주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커피도 맛있고 마카롱도 훌륭한 카페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