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 오늘의 점심: 오뚜기 라면볶이 컵라면, 햄에그 샌드위치, 요거톡 스타볼

편의점음식리뷰

by daramji 2021. 2. 3. 20:03

본문

오늘은 밖에 날씨도 춥고
배달음식을 시켜 먹기에는 타이밍을 놓쳐서
간만에 편의점에서 간편식을 사먹었다

<오늘의 매뉴>
오뚜기 라면볶이(1,000원),
햄에그 샌드위치(3,200원),
요거톡 스타볼(1,400원)

햄에그 샌드위치는 굉장히 두툼하고
영양가 있어 보여서 구입했다

<샌드위치 영양정보>
음.. 단백질이 12g 함량이라
괜찮은 것 같은데 봐도 잘 모르겠군

보통 샌드위치는 비닐에 포장되어 있는데
요고는 꽤 넓은 플라스틱 통에 꽉 차게 들어 있다

계란이 반개씩 통으로 들어간 모습

샌드위치는 생각했던대로
건강한 맛이었다

재료들이 신선했고
소스가 빵 부분에만 소량 묻어있어서
약간 싱겁게 느껴지는 맛이었다

그래도 계란, 토마토, 햄이 함께 있으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다

샌드위치를 먹기 전에
라면볶이에는 미리 물을 부어놨다

4분 후 물을 버리고 양념장을 넣어줌

빠르게 비벼주면 라면볶이 완성~!

건강한 맛의 샌드위치와
매콤달콤한 라면볶이는 찰떡 궁합이었다

후식은 역시나 요거톡으로 마무리!

내 사랑 요거톡

그래놀라 토핑이 품절이라
스타볼 토핑으로 골랐는데
건강한 느낌은 덜 하지만
달콤하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초콜릿 토핑이 넘 맛있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아아앙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