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 오늘의 점심: 하프앤하프 샌드위치, 비요뜨 초코 크리스피

편의점음식리뷰

by daramji 2021. 2. 5. 20:15

본문

오늘 점심은 배가 별로 안 고파서
간단하게 먹었다

오늘 구입한 건
하프앤하프 샌드위치(2,500원),
비요뜨 초코크리스피(1,400원)

하나는 치즈&에그스프레드가 들어갔고
다른 하나는 토마토, 양상추, 햄 등이 들어갔다

왼쪽은 짭짤하면서 담백해서
뭔가 한없이 먹고싶은 맛이고

오른쪽은 채소가 들어가서 신선하고
영양가 있는 느낌이다

2가지의 다른 맛을 볼 수 있어서 좋다

후식은 비요뜨인데
초코 크리스피 토핑은 처음이라 기대가 됐다

플라스틱을 꺾어서 토핑을 깔끔하게 부어주었다

초코 크리스피 토핑은
크런치한 식감이라 씹는 재미도 있고
초콜릿 맛도 진하게 나서 괜찮았다

간편하고 깔끔한 점심이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