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의 민족 / 양식 맛집] 경성함바그 명동점 - 토마토소스 함바그 리뷰

맛집찾기

by daramji 2021. 7. 31. 09:04

본문

지난주 월요일 점심시간,
뭔가 양식이 땡겨서 배민에서 검색하다가
배민1 할인쿠폰도 적용되면서
평점도 4.9/5 로 높길래

'경성함바그'에서 토마토 소스 함바그
(12,900원 / 1단계 안 매운맛)를
주문했어요.

특이하게 음식이 한상차림처럼
식판 형태로 담겨 와서
푸짐해보였어요.

함바그는 동그랗게 뭉쳐져서 그런지
양이 되게 작아 보였는데
막상 먹다보면 그렇게까지 적진 않았어요.

토마토 소스는 약간 새콤하면서
달짝지근 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소스에 스파게티면도
4가닥 정도 맛보기로 들어 있었고,
웨지감자랑 당근, 새송이버섯 슬라이스도
1개씩 들어 있었어요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가서 좋으면서도
너무 조금씩 들어가서
먹는 것 같지 않은 아쉬움...?
이 들기도 했어요ㅎㅎ

밑반찬으로는 피클, 깍두기

양배추 샐러드가 왔어요.
샐러드 위에 올라간 양파 후레이크가
맛있었어요.

밥은 백미였고, 위에 깨와 김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고소했어요.

양이 가격에 비해 살짝 아쉬운..?
느낌이었지만 맛은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나중에는 살짝 느끼해져서
다음에 또 먹게되면
매운맛 단계를 2단계(신라면 수준)로
해서 먹어보려고 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