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의민족 / 카레&오믈렛 맛집] 마음온밥 - 마늘 폭탄 오믈렛 리뷰

맛집찾기

by daramji 2021. 8. 2. 20:11

본문

평일 점심으로 배민에서 주문해서 먹은
'마음온밥'의 마늘 폭탄 오믈렛(9,000원)!

토핑으로 치킨 가라아게(3개/2,500원)를
추가해서 최종 가격은 11,500원이었어요.

오믈렛 메뉴가 다양했는데
저는 구운 마늘을 워낙 좋아해서
마늘 폭탄 오믈렛을 선택해봤어요.

이름이 되게 직관적이면서 귀엽게
잘 지은 것 같아요 ㅎㅎ

기본 반찬은 깍두기이고,
마늘폭탄이라는 이름답게
구운 마늘이 진짜 산처럼...
쌓여 있었어요ㅎㅎ

치킨 가라아게는 무난하게 맛있었고,
계란후라이도 도톰하고 부드럽고
담백해서 맛있었어요.

카레 소스를 오믈렛에 부어서 먹었는데
카레는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특이하게 맨 위에
자색 고구마칩이 올라가 있어요.

밥은 볶음밥이라서 고소했고
거의 1.5인분 정도의 양이
들어 있어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양도 푸짐하고
맛도 무난해서 처음 먹을 땐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마늘도 워낙 많고 볶음밥도 많다보니
나중에는 조금 물리더라고요ㅜ

정말 맛있는데 양 때문에
맛이 감소된달까...

재료를 아낌없이 팍팍 넣어주셔서
좋기는 한데 가격을 조금 내리고
마늘과 밥 양이 줄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