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의민족 / 맛집] 치킨삼파전 풍납점 - 양념치킨, 어니언치킨, 파닭치킨, 국물떡볶이(순한맛) 리뷰

맛집찾기

by daramji 2021. 9. 22. 20:00

본문

길고도 짧았던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인 오늘.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배달의민족에서 치킨을 주문했어요.

요즘에는 새로운 맛집을 탐방하는 게 좋아서
한번도 안 시켜본 '치킨삼파전'이라는
곳에서 주문을 해봤어요.

저는 3가지맛 선택(순살)+콜라500ml 세트
(17,900원)
국물떡볶이 순한맛(5,000원),
콜라 500ml(1,500원)를 주문했어요.

세트에 콜라가 포함되어 있는데ㅜ
모르고 추가로 주문했어요..

순살 3가지 맛은
파닭, 어니언, 양념치킨으로 선택했어요
양이 엄청 푸짐해요

국물 떡볶이는 순한맛으로 했는데
딱 매콤달콤한 일반 떡볶이 맛이라서
맵찔이인 저에게는 딱 좋았어요ㅎㅎ

요즘 시장에 가서 떡볶이 1인분만 사도
3,000원은 하는데
5,000원에 3인분 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양이 정말 푸짐해요

양념치킨은 달달한 양념이었고
튀김이 바삭해서 좋았어요

어니언 치킨은 약간 매콤달콤한 마요 소스에
버무려져 있는데 양파랑 싸서 먹으니까
달콤하면서도 감칠맛 나고 느끼하지 않아서
제 입맛엔 3가지 맛 중 베스트였어요 ㅎㅎ

파닭은 겨자 소스와 파를 곁들여서 먹는
일반적인 파닭 맛이었어요
이것도 무난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치킨삼파전은 처음 시켜본 식당이었는데
치킨을 한번에 다양한 맛으로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고,

치킨의 식감도 부드럽고 냄새도 안 나고
포장도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