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요미식회 / 춘천 닭갈비 맛집] 우성닭갈비 본점 - 닭갈비, 비빔 막국수 리뷰

맛집찾기

by daramji 2021. 9. 21. 12:32

본문

춘천으로 드라이브를 가다가
수요미식회에 나온 30년 된
'우성닭갈비'라는 닭갈비 전문 식당이 있어서
방문해봤어요-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차를 대기 편했어요

가게 건물은 ㄷ 자로 된 구조였고
가게 앞에는 잔디와 나무, 강아지풀 등
다양한 식물들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저희가 도착했을 땐 앞에 7팀 정도가 있어서
웨이팅 예약을 해놓고 식당 앞에서 기다렸어요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예약을 하자마자 1팀이 줄었어요

사진을 찍다보니 어느새
3팀으로 줄었어요 ㅎㅎ

가게 앞 정원을 잠시 구경하다보니
어느새 저희 차례가 돼서 들어갔어요

식당 내부는 넓고 천장이 높아서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벽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밖의 초록초록한 풍경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우성닭갈비 메뉴판>
저희는 닭갈비 2인분(13,000원x2),
막국수 1개(7,000원)를 주문했어요!

먼저 물티슈와 생수가 나왔어요

밑반찬은 상추와 깻잎,
마늘, 양파, 고추장 소스,
동치미가 나왔어요

동치미가 굉장히 톡 쏘고
시원한 맛이었어요.

닭갈비는 고추장 양념맛
1가지만 있어요

일단 양이 엄청 푸짐해서
다 먹고 볶음밥도 먹으려고 했는데
배가 불러서 닭갈비만 먹었어요ㅜ

양념은 약간 달달하게 매콤한 맛이고
다른 가게와 차별화 되는 점이 있다면
닭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질이 좋다고 느껴졌어요

떡도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ㅎㅎ

이렇게 쌈에 닭갈비와
양배추, 마늘을 올려서
무한 쌈 싸먹기를 했어요

그리고 비빔 막국수도 면이 부드럽고
감칠맛 나서 입가심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배가 불러서 마시진 않았지만
출입구 쪽에는 후식으로 마실 수 있는
아메리카노와 밀크커피,
핫초코를 뽑는 기계도 있었어요

가게가 넓고 깨끗하면서 음식 맛도 괜찮고,
식사 후 정원에서 쉬기도 좋아서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