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림 매콤한 버팔로핫봉 에어프라이어 조리 리뷰

구매후기

by daramji 2021. 5. 1. 09:48

본문

오랜만에 코스트코에서 장을 보다가
매콤한 버팔로핫봉이
맛있어보여서 구입해봤어요
1kg에 13,490원이에요

참고로 봉지 안에 버팔로봉 말고
버팔로윙도 1개 들어있었어요

원래 핫봉만 있는 건데
날개 1개가 잘못 들어간 건가 싶었어요

에어프라이어 조리 방법은 180도에서
10분 정도 데우면 된다고 써있어요

참고로 봉지에 지퍼백이 없어서
집게로 집어서 밀봉해줬어요

먹을만큼 꺼내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에서 딱 10분 돌려줬어요

데워주니 매콤한 양념 색이 되살아나고
껍데기가 전기구이 통닭처럼 쫀득해졌어요


저는 달달한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먹었어요

버팔로핫봉은 부드럽고 쫀득하고
누린내도 하나도 안 나고 맛있었어요

버팔로윙은 닭껍질이 많아서
쫀득한 식감이 더 많아서 좋았어요👍

3개 정도 먹다보니 은근히 매운 맛이
올라왔어요🥵

다 먹으면 다음에는
버팔로윙만 들어있는 걸로 구입해보려고 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