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빙아이] 알루미늄 장바구니 캐리어(쇼핑카트) 리뷰

구매후기

by daramji 2021. 5. 2. 12:38

본문

어머니와 동네 시장에서 장을 볼 때
특히 과일이나 무, 배추 같은
무거운 채소를 사는 날에는 손으로 들고
오기가 너무 힘들었는데요

장바구니가 달린 쇼핑카트를
끌고 나오신 분들을 보고
우리도 살까 말까... 일주일에 한번 정도인데
굳이 필요한가.. 고민하다가

무 4개랑 과일 들고 오던 날 어깨가 너무 아파서
그냥 사기로 했어요 ㅎㅎㅎㅎ

쿠팡에서 구입했고 '리빙아이'라는 브랜드의
알루미늄 장바구니 캐리어에요 (24,900원)

이걸로 산 이유는 일단 납작한 가방 디자인이
아니라서 입구가 넓으면서 용량이 크고
(30cm x 20cm x 48.5cm)

철이 아닌 알루미늄이라서 무게도 가볍고
소소하지만 손잡이에 고급 스폰지가
덧대어져 있어서 잡기도 편해보였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뒷면에는 핸드폰이나
간단한 걸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도 있어요 ㅎㅎ

바퀴도 크고 튼튼하면서
끌 때 시끄럽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이미 장볼 때 몇 번 써봤는데 하필 비오는 날
리뷰 생각이 나서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또 좋은 점은 안감 원단이 생활 방수가 돼서
밖은 젖었지만 안에 있는 장 본 물건들은
하나도 젖지 않았어요

장바구니 밑바닥에는 두꺼운 바닥면이 하나 더
깔려 있어서 밑에가 혹시라도 뚫릴 것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장바구니 캐리어 검색했을 때 촌스러운 디자인이
많았는데 이거는 네이비에 체크패턴이라
심플하고 무난한 것 같아서 잘 산 것 같아요ㅎㅎ
(참고로 다른 옵션으로 블랙 배경에
흰색 나뭇잎 패턴도 있음)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시장에서 장보시는 분들이라면
쇼핑카트 구입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