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의민족 중식 맛집] 콰이찬 잠실점 - 소고기짬뽕(차돌짬뽕) 리뷰

맛집찾기

by daramji 2021. 12. 20. 00:05

본문

가끔 주말에 중식이 땡길 때
보통은 짜장면이나 쟁반짜장면을 시키는 편인데
이날은 차돌박이가 들어간
짬뽕이 먹고 싶었다

그래서 배달의 민족에서 폭풍 검색해서
리뷰 평점이 4.9점이면서
후기가 1,500개가 넘는
'콰이찬'이라는 곳에서 주문해봤다

내가 주문한 소고기짬뽕은 12,000원이고
배달팁은 1,9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다.

그리고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서비스 군만두를 4개나 받았다 ><

참고로 같은 가격으로 매운맛 버전인
'불타는 소고기짬뽕'도 있었는데
맵찔이라서 기본맛으로 주문했다.

일단 차돌박이가 꽤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고
고기의 식감이 정말 부드럽고 고소했다

짬뽕 국물은 맵찔이인 내 입맛 기준으로
전혀 맵지 않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
소고기의 풍미가 국물에 가득해서
고소함+얼큰함이 아주 조화로웠다

채소나 버섯도 넉넉하게 들어가서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를 먹는 느낌이었다

면 양도 많아서 한그릇 뚝딱하고 나니
배가 엄청 불렀다

주말에 또 차돌짬뽕이 생각날 때
주문하게 될 것 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