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종키츠네 반팔 (maison kitsune tee shirt) - 맨 폭스헤드 패치 클래식 티셔츠 (네이비 S / 001 사이즈) 리뷰

구매후기

by daramji 2021. 6. 22. 22:11

본문

슬슬 한여름 날씨가 될랑 말랑~
더워지고 있어서 여름 맞이로
깔끔한 반팔티를 구입하려고 알아보다가,

네이버 쇼핑이나 네이버 블로그 리뷰에
메종키츠네 반팔티가 많이 보이기도 했고
여우 얼굴이 그려진 패치가
깔끔하면서 귀여워 보여서
한번 구입해봤어요.

저는 메종키츠네 공식몰에서 구입했는데요,
여성용은 완판이라서 재고가 없었고...
남자 티만 소량 입고가 되어 있길래
조금 박시하게 입으려고
남성용 폭스헤드 패치 남색 001(S)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참고로 사이즈는 000부터 005까지 있고,
XS, S, M, L, XL, XXL에요.

원래 가격은 135,000원인데
상품쿠폰 13,500원,
장바구니 쿠폰 50,000원 짜리를 적용해서
2개에 206,500원에 구입했어요.
(1개당 103,250원)

컬러는 1개는 화이트,
1개는 네이비로 구입했어요.
(원래는 2개 다 블랙으로 사고 싶었는데
컬러별로 사이즈 재고가 상이해서
사이즈가 남아 있는대로 구입했어요.)

화이트는 선물용으로 구입한 거라서
주문할 때 쇼핑백도 함께 요청해서 받았어요.

쇼핑백은 흰색 배경에 깔끔하게
메종키츠네 네임 로고와
금색 여우가 그려져 있어요.

반팔티 치고 비싼 가격이라서 그런지
쇼핑백의 금색 여우가 빛이 반사되면서
반짝 반짝 거리는 게 눈에 잘 띄고
왠지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 같아요.

그런데 쇼핑백에서 약간 염소 농장 냄새가 났어요...

제가 입을 남성용 001(s) 사이즈를
꺼내봤어요.

아주 베이직한 디자인의
순면 100% 반팔 티셔츠이고,
왼쪽 가슴에는 여우 얼굴 자수 패치가
박혀 있어요.

목 부분은 헐렁하지 않고
좁으면서 짱짱해서 마음에 들어요.

001(S) 사이즈 신체지수는
가슴둘레 95cm, 허리둘레 78cm,
신장 175cm에요.

세탁 방법은 중성세제로 30도에서
손세탁 또는 드라이를 하라고 써있어요.

처음에만 세탁소에 드라이를 맡기고,
두번째부터는 손세탁을 하면 될 것 같아요.

판매처는 삼성물산이고
포르투갈에서 제조되었어요.
제조년월은 2021년 2월로
아주 따끈 따끈한 제품이에요.

여우패치를 자세히 들여다봤는데
허접하지 않고 굉장히 섬세하면서
깔끔하게 자수가 박혀있어요.

어떤 후기를 보니까 티셔츠를 뒤집어서
여우 패치 박음질 상태를 보면
짝퉁인지 정품인지 바로 구분할 수 있다고 해서
공식몰에서 사긴 했지만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서 한번 뒤집어 봤어요.
괜히 두근두근..

특별한 건 없지만 1줄로 깔끔하게
박음질이 되어 있어요.

패치 디자인은 폭스헤드 외에
칠랙스 폭스, 더블 폭스헤드,
그레이 폭스헤드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폭스헤드가 제일 기본이라
괜찮은 것 같아요.

올 여름 부지런히 입어서
뽕을 뽑으려고 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